이동통신

kt 5G 요금제에서 패드 1개 데이터 무료 적용

아크리엑터 2020. 5. 28. 09:29
반응형

 

kt 5G의 10만원 요금제를 가입하고 25% 요금할인 받는 것으로 바꾼지 1년 되었다.

실제 부가세 포함해서 7.5만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인 셈..
VVIP로도 등록되어서 추가적인 혜택이 있다. 작년엔 3만원 짜리 케익을 1달에 1개 무료로 받을수 있었는데.. 그것이 없어진것이 많이 아쉬움.

그동안 방치하고 있던 혜택을 하나더 사용하려고 한다.

집에 굴러다니던 LTE용 아이패드 에어3이었나...
그것을 개통해서 사용해보려한다.
5G요금제에는 고맙게도 패드 1회선 데이터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처리할수 있나 찾아봤는데 없다.

대리점엘 가야하나보다.. 대리점 가서 회선 추가한 후에 후기 올려둬야겠다..

5G스페셜 요금제에 추가로 제공하는 패드 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했다. 무료로...

몇가지 형태로 등록이 가능했다.  상담사가 몇가지를 묻는데.. 기억나는 것은...

1. 1G무료로 쓰고 난 뒤에, 속도 떨어뜨려서(QoS) 무제한 사용할 것이냐?

2.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 요금제의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할 것이냐?

 

난, 2번을 선택했다.  현재 휴대폰 요금제가 20Gb까지는 속도가 빠르고, 그 후로는 속도를 떨어뜨린(수백Kb수준?) 것으로 사용하도록 되어있는데... 한달 동안 데이터를 많이 쓴다고 해도 20Gb를 모두 채우지는 못하였다.

그러니, 데이터 공유해도 무관할 듯....  

 

유심 비용을 얘기하길래, 기존에 꽂혀져 있는 USIM을 초기화해서 개통해달라고 하니, 당연히 비용안들이고 되었다.

주변에 굴러다니는 USIM카드를 재활용하면 비용이 수천원 절약된다.

이만..

 

반응형

'이동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폰에서 국제전화 무료로 하는 방법  (0) 2020.08.03